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가족여행 풀빌라 추천] 누아르 블랑 독채풀빌라 12인
    아무말 대잔치 2023. 6. 10. 15:37
    728x90
    반응형

    최대 12인까지 수용가능해서 가족여행 가기 딱 좋은, 경주 풀빌라 독채 펜션 추천 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시설이 무척이나 깨끗한 누아르 블랑. 블랑 숙박 후기입니다!



    누아르블랑 독채풀빌라 펜션

    풀빌라 / 독채펜션 / 가족펜션 / 키즈풀빌라 /최대 12인 수용 / 9인이상

    주소 경북 경주시 외동읍 밤갓길 40-13



    숙박일시 2023.06.06~2023.06.07
    숙박인원 12인 (성인+아동)
    차량은 최대 4대 수용가능해 보임
    (우리는 차량 3대)


    소요예산


    **인적구성을 말하자면
    60~70대 2명
    30~40대 6인
    유아, 초중고생 4명

    기본 4인 예약 75만 원
    인원추가 8인 (약 24만 원)
    야외 미온수 8만 원
    (실내수영장은 아예 미사용: 크기가 넘 작음)

    바비큐 그릴 3만 원
    테라스 불멍 5만 원

    **요금은 성수기, 비성수기 차이가 있으니
    예약 사이트에서 정확하게 보세요^^



    추천이유

    근처에서 문화유적지 탐방 가능.
    10인 이상 대인원 수용가능.
    근처에 대규모 카페가 많음.

    경주월드, 보문단지, 불국사, 석굴암, 동궁과 월지, 첨성대, 문무왕릉 등 볼거리 많음

    추천하는 근처카페: 보문호수가 바로 보이는 경주카페 아덴 (크고 넓고, 아이들과 가기 좋음)


    가기 전 최대 궁금했던 점

    과연 12명이 다 잘 수 있을까?
    대답은 12명 다 수용 가능하다!


    거실: 소파+티브이
    (소파에서 일인자고 바닥에 2인 잘 수 있음)

    안마 의자가 있는 방: 안마의자 + 퀸사이즈 침대 1대 + 화장실

    화장실 있는 방: 퀸사이즈 침대 2개

    2층: 소파+티브이+노래방 마이크
    (소파에서 일인자고 바닥에서 2인 잘 수 있음)

    **침구가 인원수만큼 제공됨

    거실 화장실 : 크고 넓음


    다만 화장실이 2개라서 씻을 때 순서를 잘 정해야 함
    (풀장에서 놀다가 한꺼번에 나오지 말고, 씻을 순서를 정해서 풀장에서 차례대로 나오자)




    바비큐 시설


    여름에는 벌레가 많이 꼬일 것 같다. 다행히 우리가 갔던 시기에는 벌레가 많이 없었다. 저녁에는 선선해서 담요가 필수였다.
    (누아르 블랑에서 다 제공해 줍니다 ^^) 12인 수용되는 만큼, 접시, 그릇, 수저, 컵 등 부족한 게 없이 모든 시설이 다 구비돼 있었다.

    가스버너도 하나 있고, 그릴바비큐 화력이 세서 고기가 잘 구워졌다. 12인용 고기 굽는데 화력에 문제가 없었다.

    수영장 시설


    춥다고 하니깐 온수를 1도 더 높여 주셨다. 감사했다. 6월 초라 아직 바람이 세게 불고 산속이라 그런지 물놀이하기에는 좀 추웠다. 온수는 미지근했다. 그래서 아이들은 신나게 잘 놀았다. 온수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까지 계속 공급되었다. 우리는 체크인하자마자 3시~7시 물놀이하고, 오전에 또 7시 ~10시 사용했다. 아이들이 계속 놀고 싶어 했다. 아이들이 좋으면 그냥 다 좋다. 수영장은 끝부분은 깊고, 계단 있는 쪽은 얕았다. 크기는 5~6명 한꺼번에 들어가도 놀기 충분했다.
    발리볼과 튜브는 개별적으로 준비해 갔다.

    불멍 시설 (캠프파이어!!)


    에탄올이 아니라 가스로 하는 방식이라 사용하기 쉬웠다.
    (에탄올은 불 붙이기 어렵더라고요...) 담요 넣고 불멍 때리기 하니깐 진짜 힐링이 많이 됐다. 다들 스마트폰도 멈추고 그냥 멍 때리기를 했다 ㅎㅎㅎ 로맨틱했다. 밤하늘에 별도 많았다. 테라스에도 잔디가 있고, 의자가 있고, 쉴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보일러와 에어컨이 모두 빵빵


    대가족 여행의 문제점은 춥다는 사람 있고, 덥다는 사람 있고 모두 제각각이라는 점이다. 다행히 누아르 블랑 펜션은 보일러와 에어컨 모두 잘 갖춰져 있어서 문제없었다. ㅎㅎㅎ 잠잘 때 에어컨 켜는 파 vs 보일러 켜는 파 나눠서 자면 된다
    (보일러 파는 바닥에서 주무시면 된다)


    안마의자 만족도가 최고


    어르신들이 안마의자를 너무나 좋아했다. 모든 성인이 돌아가면서 다 1시간씩은 이용한 거 같다. 안마의자 하면서, 전면 유리창으로 수영장을 볼 수 있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구경하니 좋았다.

    노래방 사용이 어려웠다.


    2층에 있는 노래방 마이크는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사용자가 직접 노래방 어플을 다운로드하아야 하는데 우리는 이런 신식문물을 처음 접해봐서 당황스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플레이스토어에서 아무 노래방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노래방 블루투스 연결하고, 티브이화면이랑 폰이랑 연동하면 된다. (아이폰은 되는지 모르겠다!) 갤럭시라서 우리는 사용이 손쉬웠다. 근데 노래방 어플 좋은 거 다운로드하여야 하는 거 같다 (ㅋㅋㅋ중간중간 광고가 떠서 컨트롤이 어려웠다.) 그래도 우리 가족끼리 새벽 2시까지 열심히 노래 부르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다.


    어메너티

    이런 거까지 있다고? 싶었다. 일회용 칫솔+치약을 제공하고, 클렌징 오일 있음. 핸드워시,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제공함. 수건 엄청나게 많음. 부족하지 않음. 있을 건 다 있음 (클렌징 오일 있는 거 넘 갬동^^) 그리고 실내, 실외 슬리퍼도 충분히 있어서 사용하는데 진짜 몸만 가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였음.










    가는 길이 좁고 논밭이라서 운전하기 조금 힘들었다는 것 빼고는 100% 만족이다!!
    (초보운전자에게는 논밭에 빠질까 봐 무서운 곳 ㅋㅋㅋㅋㅋ) 10인이상 단체 여행이라면, 경주 풀빌라 독채펜션 누아르블랑 추천한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