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만한 오토 1세 (교황 X 황제)
    언니가 추천하고/비엘,BL 읽고 재밌는 것만 추천 2022. 11. 5. 22:16
    728x90
    반응형


    읽어보고 재밌는 것만 추천함. 동생리뷰에게 재밌는 것은 유치한 것. 아, 근데 유치한거 싫어해도 한번 문은 두드려봐요. 이 집 맛깔나게 잘하는 곳 입니다. 사생활이 복잡하기로
    소문난 교황(수), 그 소문을 진짜로 믿는 순진한 황제(공). 황제는 우연히 교황을 마주치는데 자신을 유혹한다고 오해하고, 황제는 어차피 하룻밤 유흥거리라고 생각하고 밤을 즐기기로 한다. 하지만 둘에게 그것은 잊지 못 할 첫사랑이 되어버리고 마는데....ㅎㅎㅎ



    [19꾸금 BL비엘 웹툰 추천]

    오만한 오토 1세

    플랫폼: 봄툼
    작가님: 악거



    [19비엘BL맛집 추천]

    유치함 별점 5점.
    살색-매운맛 5점.
    재방문 의사 5점.
    소장가치 5점.


    키워드 01 #자낮수, #도망수, #임신수


    오토는 소문과 전혀 다르게, 사실은 남자 손도 잡아본적 없는 왕순진 내성적 교황임. 모태솔로란 말임!!

    이 소문은 사실, 차기 교황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오토가 너무 흠잡을데 없이 완벽하니 적대 가문에서 교황후보인 오토를 깍아내리기 위해 악의적으로 소문을 낸 것임.

    오토는 학창시절부터 종교에 심취해서 새턴교의 교리를 열심히 공부하고, 작센가문의 둘째라서 권력 싸움에도 휘말리고 싶지 않아하고 방에서 책 읽는거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로, 성실하고 순수하며 소심하고 종교에만 귀의해서 살려고 하는 인물임.

    하지만, 오토에게도 첫사랑이 찾아오는데, 바로 교황청과 앙숙관계에 있는 황제 ㅋㅋㅋㅋㅋ

    키워드 02 #오해물 #오해관계


    황제가 오토를 소문대로 사생활이 복잡한 교황이라고 오해하고, 오토는 자신에 대한 소문을 모르기 때문에 황제가 자신에게 무슨 오해를 하는지 모름.

    (이 부분은 살짝 고구마 일 수 있지만, 그리 목막힘이 그리 심각하진 않음)

    첫째 형은 그런 소문 듣자마자 우리 오토는 여자 손도 잡아 본 적도 없는 애라면서 길길이 날뛴다 ㅋㅋㅋㅋ

    한편, 황제와 오토는 밀애를 즐기고, 결국 오토는 황제의 아이를 임신한다.
    (새턴교의 축복으로 남자도 임신 할 수 있다는 설정임)

    하지만 오토는, 교황청과 황제가 사이가 좋지 않아 정치적인 이유로 아이가 화를 입게 될까봐 임신 사실을 숨기려 한다.

    게다가, 황제가 자신을 좋아하는 지도 모르는데 다짜고짜 임신부터 하다니, 자낮수인 오토는 어떻게든 교황도 포기하고 도망치려고 한다.

    하지만, 황제는 오토가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해서 도망가려 한다고 오해하고 마는데....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도 좋으니 낳아 달라고 헛소리를 한다.

    (오토한테 좋아한다고 제대로 고백부터 하라고)


    키워드 03 #황제X교황, #교황x황제


    절대 권력을 두고 다투고 있는 교황청과 황제의 음모ㅋㅋㅋ정치적인 희생, 뭐 이런 걸 기대했다면, 그런 내용은 전혀-네버-1도 없음.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 힐링-코믹-비엘 장르 입니다.

    중간중간에 납치 당하는 장면도 엄청 내용 전개의 긴장감을 위해 있지만, 완전 엉뚱하고 기발한 사건으로 전개됨 ㅋㅋㅋㅋ

    동생리뷰는 이런 가볍고, 유치한 걸 좋아합니다.

    그래도 여러분, 이 집 (비엘/19)웹툰 맛집이에요. 읽어보고 재밌어서 추천합니다. ㅎㅎㅎ

    (애드센스 광고 심의를 준수하기 위해 저는 수위를 넘는 발언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