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의 아이가 아니야 줄거리 (결말, 엔딩, 스포)
    동생이 리뷰함/로판 줄거리, 결말 스포 2022. 11. 24. 13:00
    728x90
    반응형

    아롱드리 장편 웹소설, 『너의 아이가 아니야』 줄거리 및 결말을 스포 하고자 한다. 엔딩 스포일러가 불편한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동생 리뷰 의식의 흐름대로▒


    로판 추천글을 썼는데,
    결말 찾는 분들이 많아
    너의 아이가 아니야 줄거리와 결말을 쓰기로 함.


    [카카오페이지 로판 추천]

    너의 아이가 아니야


    작가: 아롱드리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키워드 #요정왕 #마족 #마력 개방 #엘프족 #하프 요정 #쿼터 엘프 #마도 왕 #마탑 주인 #악마병 #전쟁영웅 #도망 여주 #임신 여주 #드래건 알 #드래건 #화이트 드래건 #키메라 #마도사 #마족 #마기 #악마 #흑마법사 #정령사







    웹툰까지의 줄거리는 생략합니다.

    #너의 아이가 아니야 줄거리 결말
    #너의 아이가 아니야 결말 스포
    #생각의 흐름대로 작성 유의바람

     
     
     

     
     
     
     



    키워드 01 # 드디어 칼리아를 찾은 샤이먼

    허밍과 알렌은 드래건 알이 수명을 다하기 전에 부화시키기 위해, 마탑에 지원 요청을 한다. (드래건 알은 부화하려면, 강력한 마력 주입이 필요하다.) 마침, 근처 휴양지에 있던 데릭과 칼리아를 찾기 위해 배회하던 샤이먼이 영주의 성에 도착하고, 허밍을 보자마자 칼리아 어딨냐고 무섭게 물어보지만 허밍은 대답을 함구한다. (데릭은 드래건 알에 마력 주입하느라 살이 5kg가 빠진다.)

    하필, 칼리아에게 출산의 순간이 다가오고 급하게 허밍과 알렌을 찾는 전보가 오자 어쩔 수 없이 샤이먼과 함께 칼리아가 있는 저택으로 가게 된다. 샤이먼은 출산이 임박한 칼리아의 모습을 보고 놀라지만 일단 칼리아의 출산을 침착하게 돕는다.
    (알렌이랑 칼리아 사이를 잠깐 오해하지만, 태어난 아이를 보고 샤이먼은 자신의 아이임을 깨닫는다.)

    칼리아는 난산을 겪고, 오랜 진통을 겪으며 상황이 급박해지자 결국 요정왕
    (칼렉세이사)이 나타나 출산을 도와준다. (칼리아는 가이아의 딸이다. 즉, 칼렉 세이사의 손녀딸임.) 샤샤는 요정의 아이라서 자연계 친화적인 환경에서 출산을 해야는데, 인간계에서 출산을 하니 세상 밖으로 나오길 거부하고 있었던 것. 칼렉 세이아는 샤샤에게 자신의 요정석을 나눠주고, 샤샤는 그제야 세상 밖으로 나온다. 건강한 남자아이, 샤샤를 출산한다. (샤이먼은 처음에는 요정왕 칼렉세이사를 경계하지만, 이내 장인어른으로 모신다.)

    ** 현재의 가이아는, 일부 남은 요정석으로 일부의 기억만 지닌 불완전한 존재임. 하지만 자신의 영혼을 소멸해서라도 칼리아를 도와주려고 계속해서, 칼리아의 곁에 나타난다.

    칼리아는 샤샤가 샤이먼의 아이가 아니라고 부정하고, 샤이먼은 자신이 그동안 칼리아에게 믿음을 주지 못해 칼리아가 자신의 아이라는 사실을 숨기려고 한다는 것을 깨닫고, 칼리아를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칼리아는 샤이먼의 열정적인 고백에 깜짝 놀란다. (눈새~)

    요정 왕족
    (퓨리오사, 호아, 누아, 토칸(신안을 지님), 가니니)은 샤샤 바보가 돼서 온갖 진귀한 선물을 갖다 바친다. (칼렉세이사는 어둠의 그림자를 쫓아 감시하다가, 자신의 딸 가이아가 심장을 빼앗겨 실험체로 쓰이다 생을 마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됨. 칼리아는 다섯 살 때까지 아빠와 살았지만 아빠는 단명하고 자신의 형제에게 칼리아를 맡겼지만, 삼촌은 돈만 가져가고 칼리아를 내다 버리고 연락두절된다. 칼리아는 어릴 적 기억을 마법으로 봉인 당해 기억하지 못함.)


     

    키워드 02 # 아칸 왕국의 숨겨진 속내


    한편, 데릭이 출산한 칼리아를 알아보지 못하고, 아름다운 영애에게 장미꽃을 선물한다. 이를 본 샤이먼이 마법으로 장미꽃을 불태운다. 데릭은 아름다운 영애가 칼리아임을 깨닫고 멘붕에 빠진다. 한편, 수도에서는 원인모를 악마병
    (피부가 검게 물드는 전염병)이 퍼지고, 황태자 레이몬드는 샤이먼의 복귀를 요청한다.

    **칼릭스 핸드릭 : 아카데미 시절에 칼리아 짝사랑한 인물. 만년 3등이었음.


    칼리아는 자꾸 심장이 빨리 뛰고, 호흡이 가쁘다면서 알렌에게 상담을 하고, 알렌은 칼리아가 샤이먼을 좋아해서 심장이 뛰는 거라고 알려준다. 칼리아도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다.
    (쌍방인데 왜 모르냐고~~)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이건 꼭 소설로 봐야함), 함께 수도로 귀환한다. 레이몬드 황태자는 복귀한 칼리아 장군과 샤이먼, 샤샤를 보고 기함을 표한다. (체력을 증진시키는 마법을 연구하던 샤이먼의 모습을 떠올리고, 샤이먼이 체력증진 마법 구현에 성공해냈구나 하고 레이몬드는 감격해한다.)

    수도에는 연합국 회의를 위해 각 국가의 수장들이 모이고, 네이튼의 왕녀 제니스는 곧 아칸 왕국의 음모 아래 제국과 연합국 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 발발할 것임을 레이몬드에게 몰래 알려준다.
    (아칸 왕국의 왕자 보르프가 연합국가 수장들을 모두 마기에 중독시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세뇌시킴.) 보르프는 연합국 회의를 위해 로하스 제국으로 향하는 길에, 악마병을 낫게 해 준다는 아칸 그림을 유포시키고, 사람들은 이 크림을 발라 오히려 악마병에 걸린다. 다행히도, 칼리아는 요정족의 힘으로 이 악마병(마기 중독) 정화시킨다.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제국의 성에 들어온 보르프 아디아, 아칸 왕자는 레이몬드를 마기에 중독시켜 세뇌시키려 했지만, 레이몬드는 성녀 제니스
    (네이튼의 왕녀)를 통해 정화를 받아 마기에 중독되지 않는다. (레이몬드 x제니스 둘은 원래 국가 간의 정략 혼담이 오가는 사이였고, 둘이서 썸 탄다~)

     

    반응형

     



    키워드 03 # 악마병의 정체

    악마병이 심각하게 퍼지자, 요정왕 칼렉세이사가 나서서 로하스 제국을 정화를 하는데 도움을 주기로 함. (레이몬드 황태자는 개이득) 한편, 회의를 위해 연합국이 모였을 때 칼리아는 보르프 왕자를 보자마자 화가 나서 주체하지 못하고 정화의 빛을 발사한다. (가이아의 심장을 이식해, 보르프 왕자에게 심었기 때문임.) 덕분에,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다 정화되고, 칼리아는 이 과정에서 작은 부상을 입는데 이 때문에 샤이먼이 엄청나게 삐진다. (샤이먼의 화를 풀어주기 위해 칼리아는....... 어머 이건 꼭 소설로 봐야해)


    보르프 왕자는 디몬의 도움으로 도망치고, 리릭
    (제국에서 키메라 실험을 하다 쫓겨남)에게 약을 받아먹는다. (이종족의 심장을 이식받은 보르프 왕자는 계속해서 알 수 없는 환청과 환시에 시달리고, 이를 경감하기 위해 리릭이 주는 약물을 먹는다.) 흑마법사 디몬, 마족 벨지안 아크로테서는 리릭과 결탁해서 키메라(요정, 엘프와 같은 이종족의 신체를 이식함)를 키우고 비도덕적인 행위(살아 있는 생명체를 이용한 실험, 신체 이식)를 계속한다.

    ** 사실 이 부분에 대한 서사가 좀 부족한 거 같은데, 아칸 왕자(보르프), 리릭, 디몬이나 벨지안이 왜 로하스 제국을 무너뜨리려고 하는지 잘 모르겠음. 리릭은 자신의 실험(키메라)을 완성해서 자신이 세계 정복을 하려는 야망 같은 게 있음. 그리고 자신을 쫓아냈던 로하스 제국에 복수하려고 함.

    아칸 황제는 키메라를 이용해 부국 강변을 이루려고 했음 - 마족과 계약하고, 리릭과 손잡음
    아칸 왕자는 (자신이 원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종족의 심장을 이식 받음. 흑마법사 디몬과 연인관계.


    ** 디몬의 어머니, 왕비는 실험을 그만 멈추라고 리릭을 말리고, 리릭은 결국 왕비를 시해한다. 하지만 왕비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거짓말해서 장례도 치르지 못하도록 하고(아칸 왕국의 법이 그럼), 시신을 버려진 신전에 안치한다.
    (왕비는 죽을 때 마족 벨지안의 마도구를 훔쳤고, 샤이먼은 아칸 왕국 순회 도중 버려진 폐신전에 들렸다가 순백의 해골과 마도구(회중시계)를 보고, 회중시계를 가져온다. 회중시계는 마족 벨지안이 마계로 통하는 강력한 도구이자, 벨지안의 목숨을 다루는 도구인데, 이를 샤이먼이 홀라당 가져와버린 것.)

     


     

    키워드 04 # 샤샤와 드레아의 각인

    샤샤의 강력한 마력에 자극받은 화이트 드래건 드레아가 알에서 태어난다. (박혁거세 마냥~) 화이트 드레아는 보통 반려와 각인하거나, 모체와 각인하는데 드레아는 옆에 있던 가장 강력한 마력을 지닌 샤샤에게 각인을 해버렸고, 둘은 생명 공동체가 된다. (서로의 생사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친다.) 칼리아와 샤이먼은 샤샤와 드레아를 함께 키우게 된다.


    요정왕이 되지 못한 장로, 캐널은 리릭과 손잡고 칼렉세이사를 배신한다. 숲에 불을 지르고 도망치지만 결국 리릭의 실험체로 이용 당한다. 잠들어 있던 숲의 여왕 레아
    (가이아 어머니)가 깨어나고, 숲의 오염을 정화한다. 레아는 자신의 손녀(칼리아)와 증손자(샤샤)를 만나고, 남편 샤이먼이 타티아나(엘프)의 증손자임을 눈치 챈다.

    레아는 타티아나를 찾아가, 헬레나의 아들
    (샤이먼)이 자신의 손녀(칼리아)와 아이를 낳았음을 알려주고, 타티아나는 헬레나(샤이먼 모친)를 찾아가 자신과 함께 숲에 돌아가서 살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헬레나는 자신의 핏줄을 가진 샤이먼이 세상에서 가장 고독하고, 외로운 마법사로 성장하길 바랬는데 칼리아와 가족을 이루고,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칼리아를 제거하려 한다. 헬레나는 타티아나에게 가장 가력한 무기를 빌려달라 청하고, 타티아나는 생명의 창을 빌려준다.

    728x90


     

     



    키워드 05# 악인들의 최후


    헬레나는 자신이 마음대로 다를 수 있는
    [인형 같은 자식]을 원했음. 그래서 샤이먼에게 소중한 사람을 하나하나 제거해 가며 좌절과 절망에 빠뜨려 자신에게만 유일하게 의지하게 하고, 비극을 통해 샤이먼의 잠재능력(마력, 마법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 했음. (펠릭스 공작은 누군가에게 죽임 당한 것이라고 제이콥 집사가 샤이먼에게 알려준다.) 하지만 그때마다, 칼리아가 샤이먼을 위로하고 샤이먼은 칼리아에게 의지하며 성장함. 헬레나는 칼리아를 어릴 때 제거했어야 했다며 후회한다. 전쟁 중인 칼리아를 찾아가, 생명의 창으로 칼리아를 공격하지만, 생명의 창은 생명령을 퍼부어 주는 창이었음. 자신의 생명력을 칼리아에게 퍼부은 헬레나는 오히려 생명력을 빼앗겨, 위태로운 상태가 되고 타티아나가 나타나 그런 헬레나를 데려간다.

    회중시계를 부수자 마족 벨지안은 맥없이 사라져 버리고, 리릭도 허무하리 만치 쉽게 생을 마감한다.
    (주인공 두명다 워낙 쎈 캐라서 악당들이 그냥 다 한 주먹 거리네.) 보르프는 더 이상 가망이 없으니 디몬에 자신을 떠나라 말하고, 디몬은 보르프를 등지고 사라진다. 절명하는 마지막의 순간에, 보르프는 손을 뻗어 칼리아를 만지려 하고, 디몬은 갑자기 나타나 보르프의 심장을 꺼내 던져 버리고 보르프를 데리고 사라진다. 칼리아는 내던져진 심장을 주우러 달려가고, 드레아(날개가 돋음!)가 나타나 대신 가이아의 심장을 받아준다. 가이아는 빼앗겼던 자신의 심장(요정석)의 절반은 되찾는다. (수명연장)


    로하스 제국의 승리로, 분쟁은 끝이 난다. 레이몬드 황태자는 칼리아를 아칸 왕국의 공 왕으로 임명하고, 즉위식 날 칼리아는 샤이먼에게 청혼한다. 준비해둔 반지를 샤이먼에게 끼워준다. 사람들은 둘을 축복한다. 본편 끝.


    『너의 아이가 아니야』외전 이야기 궁금하면, 로판 추천 소개글로 이동해주세요. 링크는 여기 있습니다.

    참고로 샤샤 X 드레아 외전 이야기 존잼입니다.
    (하프 요정과 쿼터 엘프의 혼열 샤샤 × 전속성 만능캐 화이트 드래곤 드레아).


    너의아이가 아니야 줄거리, 결말, 엔딩 스포 끝.










    #내맘대로 가상캐스팅
    #샤이먼 테를로앙



    수빈TXT
    이유 백금발이라서

    너의 아이가 아니야 가상캐스팅 수빈txt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