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판 중도하차 2] 망나니의 누님이시다 / 이 3세는 악역입니다 / 흑막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 / 우리 폭군이 어려졌어요
    동생이 리뷰함/로판 중도하차 2022. 10. 17. 16:07
    728x90
    반응형




    요즘 완결까지 읽지 못하는
    병에 걸렸음

    그래서 동생리뷰를
    작성할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

    일단 읽은데 까지만이라도
    써보자...
    (쥬륵....)


    #결말 스포 포함
    #유의 바랍니다
    #스포 있어요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
    #로판 중도하차 리뷰
    #읽은데 까지만 씀




    ♥ 망나니의 누님이시다

    웹소설 로판 휘드리안



    황녀 레지나는
    약혼남 슬베이그의 반역으로 인해
    제국의 멸망을 겪고,
    소원을 빌어 시간을 돌아온다.


    과거 남동생 황태자(테오르)의
    호구 짓 때문에
    국가 재정이 바닥났고


    황제는 갑자기 사망해서
    황녀 레지나가 어린 테오르 대신
    섭정을 하며 온갖 고생을 다함.


    하지만, 테오르가 황제로
    오르는 날 슬베이그가
    보란듯이 테오르의 목을
    그어버리고,


    레지나는
    슬베이그와 그의 정부와
    기나긴 전쟁을 하지만
    결국 무릎을 꿇고 말았음.


    죽음의 순간
    레지나는 마지막 소원을 빌고,
    시간을 회귀함.



    돌아온 레지나는 일단
    슬베이그와의 약혼을 깨기 위해

    아론 경(미남)과
    계약연애를 제안하고


    아론경은 레지나가 진심으로
    자신을 연모해 계약 연애를
    제안했다고 오해하고,


    연회에서 레지나의 마음을
    거절한다.
    (레지나는 이불킥 한다)


    순식간에 레지나가 차였다고
    소문이 퍼지고 ㅋㅋ


    진짜로 좋아한 거 아닌데
    레지나는 마구마구 억울해 한다.


    한편 레지나는 망나니 테오르를
    견제하기 위해 자신이 훨씬 더
    망나니가 되기로 하고,


    몽둥이로 동생 테오르를 패고 다닌다.
    불꽃 놀이한다며 성에 불도 지르다가
    마녀의 실험 잔재를 발견하고

    과거 반역이 마녀와 관련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마녀의 흔적을 쫓는다.


    과거 마녀는, 레지나 선조를 위해
    몸과 맘을 바쳐 헌신했는데,
    왕족은 마녀의 존재가
    자신에게 위험이 될까봐
    마녀를 제거해버렸음.


    이에 마녀는 복수하기 위해
    제국을 없애 버리려 했던 것임.


    슬베이그는 마녀의 최면에
    걸린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마녀를 찐으로
    연모하고 있었음.
    (배신자..부들부들. 공작부인 가둔 사림 마녀가 아니라 아들이었음 ㅇ.ㅇ)



    레지나는 마녀가
    슬베이그 공작가를 장악하고,
    테오르의 영혼을 바꿔치기 하고,

    (과거 마녀가 테오르 영혼을 다른 영혼으로 바꿔치기 하고, 테오르는 다른 사람이 된 것이었음.)

    황제를 독살하기 전에 막아낸다.



    아론 경은 변경백이 되기 위해
    국경으로 떠났지만 자나깨나
    레지나 생각만 하고,

    레지나를 연모함을
    깨닫고 레지나에게 고백한다.



    레지나는 아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하지만 아론의 미모를 너무 좋아함.


    레지나는 본인이
    망나니라고 생각하고
    행동했지만,

    주변 사람들은 레지나를
    현명한 황녀라고 추앙하고

    자신이 그동안 한 행위들이
    망나니가 아니었다는 사실에
    레지나는 충격 받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읽은 내용
    기다무로 읽는중.


    중간에 아론이 차놓고 다시 고백할때
    남주가 충분히 구르지 않았다며 독자들이 분노한다.


    나는 [마녀] 소재가 좀 진부해서 김 샘.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거기서
    마녀 얘기 나온 거랑 패턴 동일함.


    그 마녀도 사랑해서 저주하고 그랬는데
    망나니의 누님이시다 이 작품에서도


    사랑에 빠졌다가, 배신당한 마녀가
    후세를 저주해서 제국을 멸망시킨다는
    클리셰!

    (레지나는 자신의 선조가
    저지른 행위에 대해
    마녀에게 사과하고,

    받아들일지 말지는
    마녀에게 결정하라고 한다.

    마녀는 이를 받아들이고
    레지나는 과거의 마녀는 이제 처형 당해 없으니 지금의 마녀는 새 삶을 살라고 말한다.)

















    ♥ 이 3세는 악역입니다

    웹소설 로판 리사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처럼
    성장물, 육아물임

    로맨스가 아직 없어서
    읽다가 중도포기 됨

    계략 좋아하고,
    치밀한 전개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 할 것 같아요!

    여주가 아주 똑부러짐
    좀 자라서 중반부에 가면
    러브 라인 나올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1도 없고
    막내 황녀님 그 느낌도 납니다

    일단 200원이라서
    캐시가 많이 필요해서
    읽다가 포기 ㅎ

    (200원 비싸졌어 너)

    기다무 기다렸다 읽담
    말았다 반복하니
    줄거리도 기억에서
    희마해졌는데

    여주가 소설의 댓글을
    볼수 있는 가주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것도 관련 반전이 있었는데...
    여주가 하는 대로
    소설의 내용과 제목이 바뀌고,

    주인공이 바뀌고,
    여주는 댓글을 통해서

    흑막을 알아내거나
    미래 전개 내용을
    미리 파악하거나 할 수 있음.

    소재가 신선하죠!


    고대문자가 한글이라서
    고대문자를 해석하는
    치트키 능력을 가지고 있어

    가문으로 부터
    주목을 받고

    할아버지로부터
    이쁨을 받고

    사촌들도 자기편으로
    만들어서 쿵짝쿵짝하고

    거기까지만 읽음.

    하차 이유는 제가 원래
    육아물을 안좋아함
    (개인 취향 입니다....)


    로판인데
    로맨스 안나오면
    못 읽음.



















    ♥ 흑막 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

    웹소설 로판 율지


    흑막 남편에게
    살해 당하는 걸
    피하기 위해

    남편과 사이좋은
    아내가 되기 위해 노력함!

    남편을 흑막으로 만드는
    PTSD 요소를
    여주가 모두 제거해줌 ㅋㅋ

    당연하게 남주는
    여주에게 퐁당
    폴인럽 하고

    여주에게 집착하고
    여주만 사랑하고
    여튼 그럼.


    원작의 여주인공이
    나타나고 현여주는

    원작여주랑 친하게 지내자
    남편이 겁나 질투하고

    아내는 남편이
    원작 여주를 좋아해서
    그런 줄 알고 슬퍼함.


    원작여주는 현여주에게
    두분이서 서로 그만
    질투하라면서 화냄 !

    두분이서 서로 얘기좀 하고
    알아서 해결 하라면서

    자기한테 왜 그러냐면서 ㅋㅋㅋ


    둘다 서로 좋아해서
    원작 여주 질투했다는 걸

    알게되고, 오해없이
    대화 많이 하기로 함.

    (남주가 원래 사람들과
    접촉 못하는 병이 있는데

    여주는 자기랑만 접촉
    가능 한 줄 알고 있었는데

    사실 남주는 오래전에
    이 병이 다 나았지만


    여주한테 계속
    어리광 부리고 싶어서
    나았다고 말 안함 ㅋㅋ

    근데 원작여주랑 남편이
    접촉하게 되고(연회장에서 구해주다가)

    남편이 타인과 접촉해도
    아무렇지 않자,

    역시 원작 여주랑 접촉해서
    괜찮구나 하면서 혼자서 땅팜)



    대충 여기까지 읽고....
    하차함


    둘의 순조로운 로맨스,,,
    크게 악역이 없어서 그럴까?

    원작 여주 나타나면
    어떻게 되는건가 싶어서
    계속 읽었는데


    더 이상 손이 안가네요...

    웹툰으로 보는 게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남주 부모님의 로맨스가 매우설렘)






    ♥ 우리 폭군이 어려졌어요

    웹소설 로판 코오아라

    웹툰 보다가 웹소설
    넘어갔는데,

    황제가 이렇게
    오랜시간 비워도
    아무도 의심 안하는 겁니까?

    여주가 우물에서
    발견 된 이유 궁금하긴 함

    분수대 만지니깐
    다시 분수 솟아나고 신기하네

    남주가 어려져서
    귀엽긴 한데

    제가 육아물 안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뭔가 설정상에
    빈틈이 많아서
    이게 된다고?



    이러면서
    뇌빼고 읽음

    웹툰에서는 남주
    귀여워욧

    남주가 성체 됐다가
    유아 됐다가 왔다리 갔다리
    했으면 재미 있었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게 더 내취향)






    일단 읽은데 까지만 씀
    중도하차 3편으로
    돌아오겠음.
    빠잇.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