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판잡담] 악녀는 마리오네트 트레일러 대박 ㅋㅋ / 더 만들어줘 제발. 동생리뷰 새로운 가상캐스팅 도전!!
    동생이 리뷰함/로판 중도하차 2022. 10. 20. 12:11
    728x90
    반응형




    #동생리뷰 로판잡담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


    카카오페이지 요즘
    열일 하는 거 아닌지요...?

    좀 때 늦은 뒷북 이긴 한데
    차은우 한소희 이수혁
    이 세 명 조합 미쳤구요...

    트레일러 오픈되기 전부터
    예고편 돌려보면서
    기다렸는데 ㅋㅋㅋㅋㅋ


    주말에 카카페 다운되고
    카카페에 트레일러 영상
    메인에 걸려있던 거
    사라져서 슬퍼짐...쥬륵


    한 달은 걸어 줘야는 거 아니냐고요


    아니 근데
    한소희 이렇게
    찰떡 일 줄은 몰랐습니다...
    미모 미쳤다... 소리질러...
    대사치는 것도 찰짐


    솔직히 차은우 비쥬얼로는
    100점 드리겠습니다.
    (대사 읽는 목소리톤, 연기톤은 너무 아쉽긴 한데, 얼굴로 상쇄됨.)


    그리고
    이수혁 미친??????
    너무 잘어울려.........

    일단 목소리톤, 연기 미쳤구요
    연출 너무 좋음...
    (이수혁 캐스팅 한 사람 상 줘라 ;; 진심 너-무 잘 어울림)


    레제프 광기눈깔
    금발 아니여도 후광남
    한소희가 동생 같긴 한데
    이수혁 역할 싱크로율 쩔어


    카카오페이지 / 카카페
    [악녀는 마리오네트] 트레일러
    이 영상보고 소리질렀던 이유



    1. 동생리뷰 작성자는 고등학교때 뮤직비디오 감독이나 pd가 되고 싶었음.

    2. 팬픽이나 판타지 좋아해서, 만화나 도서 등 책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단편 광고 하는 걸 하면 좋겠다고 무려 고딩때 부터 생각함
    (내가 좋아하는 팬픽이나 로맨스물을 실사화애서 단편광고 찍는 것 ㅋㅋㅋㅋㅋ)

    3. 이 얘기를 들은 교수님은 광고제작 단가가 높아 [도서 광고]는 무리라고 말씀
    (고퀄리티의 광고 제작해서 책 판매 하면 마이너스란 말씀)

    4. 어린 나이에는 교수님 말이 맞다고 생각하고 실현 되기 어려운 [꿈] 이라고 생각함
    (그러고 난 백수가 되어따)

    5. 근데 왠 걸! 카카오페이지에서 내 꿈을 이루었다. 이게 말이 되는가 싶은데, 이걸 해낸다.



    보면서 드는 생각

    - 캐스팅 비용 얼마?

    - 드레스 웹툰 작화랑 똑같이 만들었는데 제작비용 얼마?

    - 스태프, 카메라, 소품, 배우, 세트장, 편집 얼마나 많은 노동력 투입?

    - 이 모든걸 하고도 수익이 남는지...?

    - 클릭을 열심히 해야겠다

    - 웹소설에서는 이 모든게 가능하다니


    - 트레일러 영상 비쥬얼 진짜 대박

    - 다만 영상 내용이 <웹소설 내용>을 함축적으로 보여주지는 못하는 것 같아서 아쉬움!!!


    (악녀는 마리오네트 줄거리는 멍청하고 예쁘기만 한 카예나가 회귀해서, 희대의 계략 악녀가 된다 이거인데

    트레일러 내용은 카예나 황녀가 키드레이 경에서 내사람이 되어주게,

    이거랑 레제프가 영원히 나의 인형이었어야지!

    이 대사 뿐 ㅜㅜ 키드레이경 이 한몸 황녀님의 것입니다

    이대사 내용 전개상 문맥 고려 없이 오글오글 거림)


    - 아쉽다는 말이야!!
    (애정하니깐 하는 말) 싫다는 말은 아님.

    - 오히려 너무 좋음!!!
    (미쳤어!! 더 만들어줘 제발)

    - 악녀는 마리오네트를 알고 있는 나에게는 이 대사는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악녀는 마리오네트를 모르고 있는 친구들에게 이걸 보여주자 다들 손발 오글거린다며 말함
    (얼굴만 좋아함)

    - 영상 보고 무슨 내용인지 파악 불가




    - 유모가 죽어버려서, 나에게 권력이 필요해 이러면서 부들부들 우는 장면 한소희님 제발 찍어줘

    - 예쁘고 멍청하기만 한 카예나 황녀랑 흑화된 카예나 황녀 비교해서 보여줘

    - 레제프 집착남 면모는 지금도 만족 개좋아 충분해
    (찰떡 같이 뽑았음)

    - 온실에서 카예나 넘어지는 거 잡아주는 키드레이경 ㅋㅋㅋ 아 이 장면 왤케 어색하지

    (클로즈업 더해주지 떨리는 동공, 내리깐 속눈썹, 닿을 듯한 거리의 두 입술 이런거 보여주라고 ㅋㅋㅋ

    둘 사이 거리 가까워졌는데 그냥 서로 어떨떨한 표정만 있어 ㅠㅠ 아쉬워서 어미는 운다)




    ▼▼▼맨 밑에 [동생리뷰 가상 캐스팅 송강편 준비함]▼▼▼


    - 출처 유투브: 악녀는 마리오네트 트레일러 영상 3편

    악녀는 마리오네트 / 카카페 웹소설 트레일러



    악녀는 마리오네트 / 카카오페이지 / 트레일러





    악녀는 마리오네트 트레일러 한소희















    [동생리뷰 가상 캐스팅 송강편]

    #악녀는 마리오네트
    #내멋대로 가상캐스팅
    #악네트 차은우도 좋은데
    #악네트 송강도 어때?



    #악녀는 마리오네트 #키드레이경 가상캐스팅 #키드레이 경 송강 #키드레이경 차은주 #동생리뷰 내멋대로 가상캐스팅





    솔직히 악녀는 마리오네트 캐스팅 너~~~~~~무 고민됐을 듯. (영혼을 갈아넣은 캐스팅)

    일단 후보는 차은우, 서강준, 송강 이렇게 아니었을까? ㅋㅋㅋㅋㅋ

    근데 이수혁 키 커서 키때문에 차은우 한거 아닐까?? (내생각. 이수혁-송강 조합보다 이수혁-차은우 조합이 좋긴 함)

    근데 송강도 생각보다 키 크긴 하네??

    움짤에서 송강 이미지면 키드레이 경 충분히 가능. 핵가능 ㅋㅋㅋㅋ

    한소희 배우는 이다희 배우랑 경쟁후보 였지 않을까?

    이다희도 찰떡이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


    악녀는 마리오네트 가상캐스팅 송강

    악녀는 마리오네트 가상캐스팅 송강
    악녀는 마리오네트 트레일러 송강
    악녀는 마리오네트 가상캐스팅 송강

    악녀는 마리오네트 키드레이경
    악네트 / 악녀는 마리오네트
    키드레이경 가상캐스팅 송강
    악녀는 마리오네트 가상캐스팅 / 송강


    끗끗끗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